2016년 5월 20일 금요일

와일드독-기억 상실~

와일드독-기억 상실저기 흘러가는 나의 하루는 나를 두고 떠나가네난 여전히 그곳에 그대로 있는데그땐 네 맘을 너무 몰라서우리는 서로 달랐어이제와 또다시 돌이켜보면미안함뿐인 걸다시 시작된 나의 하루는 아픔 되어 돌아오네난 더 이상 견뎌낼 자신이 없는데우린 서로를 너무 몰라서상처를 주었었지만행복했던 순간만 남겨둔 채로이제는 지울게난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널 지울게 지울게 지울게 원한다면너는 떠났는데 난 왜 아직도 여긴지 왜 혼자만 남았는지내가 부족해서 내가 널 몰랐어다 내 탓이야 모두 다 내 탓이야이런 모습 보여준 적 단 한번도 없었잖아사실 나도 알아 네가 변한거란 걸 단지 너를 변하게 만든 이런 내가 용서가 안 되는걸지울게 지울게 네가 원한다면네가 힘들어하지 않게 내가 지울게둘이 있던 기억도 함께했던 추억도 네가 힘들어할 몫도 내가 가져갈게잊을게 잊을게 네가 원한다면 같이 걷던 거리도 함께 있던 카페도 다 아무것도 아닌 거지그게 아무것도 아닌 건지너의 집 근처 작은 놀이터 함께 듣던 둘만의 노래꿈같았던 우리들만의 추억들아직 난 기억해난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널 지울게 지울게 지울게 원한다면내가 다 잊으면 너까지 잊어버리면우리 둘의 추억 먼지가 될 까봐비울게 비울게 내게 남은 추억더는 힘들고 싶지 않아 나는 비울게함께했던 추억도 나빴던 기억힘들고 싶지 않아 이만 난 난 비울게 기억해 기억해 나와 했던 일들 내가 잊어버리겠지만 너는 기억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