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6일 월요일

클럽 맨해튼 2 [김랑]~

클럽 맨해튼 2 [김랑]이 책은 '김랑' 작가의 장편 웰빙소설로서, '웰빙'이란? 몸과 마음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을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이다!성우는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었다. 시시각각 나노테크의 주가는 변하고 있었는데 오르다 내리다도 아니고 계속해서 내려가기만 했다. 나노테크의 주가가 바닥으로 곤두박질치기 시작하자 더 내려가기 전에 본전이라도 본전의 반이라도 더 나아가 본전의 삼분의 일이라도 건지기 위해 소액투자자부터 제법 상당한 양을 보유한 주주들까지 한꺼번에 팔려고 내놓았지만 사겠다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계속 내려가면…. 나노테크에서 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의 자금을 동원해 방어를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팔겠다는 사람들의 주식을 모두 사들일 수도 없고 루머를 잠재우기 위해 해명기사를 내고 기자회견까지 했지만 그것도 먹히지 않았다. 이번 작전세력들은 정말로 나노테크를 무너뜨리기 위해 고도의 작전을 쓰고 있었고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고 있었다. 어려울수록 정면으로 돌파하라… 할아버지가 아버지께 가르친 방법이고 아버지가 성우에게 알려 준 방법이다. 어려울수록 정면으로 돌파하라… 성우는 며칠 동안 고민하던 문제를 의논하기 위해 두기를 불렀다.(/ p.166-167)

댓글 없음:

댓글 쓰기